어사이드 닫기

(주)메디앙스

0
검색

COMMUNITY

TODAY VIEW 0

    prev
    /
    next

    CS CENTER

    • 080-023-6363
    • Mon-Fri : AM 09:00 - PM 06:00
    • Lunch : PM 12:00 - PM 01:00
    • Sat, Sun, Holiday OFF

    BANK INFO

    SOCIAL NETWORK

    MENU
    • [배송안내] 입점 브랜드별 배송 출고 안내   

      번호: 19

      아이맘 입점 브랜드는 업체에서 배송/출고 됩니다.

    • [마일리지 및 이벤트] 적립한 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번호: 18

      적립한 마일리지는 상품금액 20,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구매금액의 50%까지 마일리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 기존 맘스맘에서 사용하셨던 계정(간편회원가입포함)의 성함,모바일번호 개인정보가 동일한 신규회원들을 대상으로

      7월달부터 순차적으로 마일리지 이관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공지사항 에서 내용 확인 가능합니다.

    • 당사 고객센터 1:1문의 혹은 고객만족센터(080-023-6363)로 접수하여 주십시오.

    • [상품관련]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15

      상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의 1:1 문의를 이용하시면, 고객센터에서 답변을 드립니다.


      또한 상품페이지 하단의 상품Q&A에 등록하시면 다른 고객들과 의견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

    • [상품관련] 상품정보가 잘못되어 있어요   

      번호: 14

      잘못 표시된 정보는 1:1 문의를 통해 알려주시면 빠른 시간내에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교환비/반품비가 부과됩니다.


      단순변심 교환/반품이란 고객님의 취향이나 주관적인 불만사항들(디자인불만,사이즈불만,소재불만,컬러불만 등)에 의한 교환/반품 신청일 경우를 말합니다.

    • [교환/반품/환불]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번호: 12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쇼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 결제 :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가상계좌 환불 : 반품접수 및 환불입금 계좌 확인이 되면 환불절차에 따라 입금처리됩니다.


      -적립금 : 주문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즉시 돌려드립니다.


      -할인쿠폰 : 주문 후 반품, 환불의 경우 한번 사용하신 쿠폰은 재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


      -피배 보상 규정 :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 [교환/반품/환불] 반품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번호: 11

      반품상품을 직접 보내지 마시고 고객만족센터(080-023-6363)로 문의/접수하여 주십시오.


      고객센터를 통한 반품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 업체에서 반품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우편으로 보내시거나 반품송장번호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능 할 수 있으니, 이점 꼭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하실 상품을 잘못 보내신 경우 택배영수증에 표기된 반송날짜, 택배사명, 반송장번호, 반송지주소 등을 확인하시어, 고객만족센터(080-023-6363)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교환/반품/환불] 반품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나요?   

      번호: 9

      반품/교환은 주문 상품이 배송 완료된 후 고객센터 1:1문의 또는 고객만족센터(080-023-6363)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반품 접수 신청 시 지정한 수거지로 택배기사님이 방문하게 되니 상품을 미리 포장하여 택배기사님 방문 시 전달하여 주십시오.(반품 운송장은 3개월간 보관)

    • [교환/반품/환불] 반품이 가능한 기준을 알고싶어요   

      번호: 8

      1.상품의 반품/교환 가능한 경우 상품이나 용역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공급받은 상품(단,고객 단순변심으로 발생한 반품교환비용은 소비자 부담입니다.)


      2.공급받은 상품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 받은날로부터 3개월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3.아래의 경우는 교환/반품이 불가능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가전제품, 식품, 화장품, 향수류,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경우로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3)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소비에 의사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주문, 제작상품 및 신선식품류, 일부가전 제품의 경우 제품수령 후 자체결함이 아닌 경우

      (가전 및 컴퓨터는 소비자보호법에 따른 반품 규정에 따릅니다.)

      6)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CD/DVD/GAME/BOOK의 경우 포장 개봉 시)


      4.30일 이내(의류,보석 15일이내)반품이 가능하나, 상품 특성상 처리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며, 상품 불량의 경우는 제외됩니다.


    • [교환/반품/환불] 모든 상품의 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번호: 7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아이맘에서 제공한 정보와 상이한 경우, 또는 상품에 불만이 있는 경우에는 배송 익일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단,의류/잡화/디저털 등 일부 상품은 15일,신선식품은  7일)


      상품정보에 표시된 교환/반품정보를 정확히 확인하여 주십시오.


      단 일부상품의 경우 개봉/설치가 되었던 경우나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등은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환불]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 6

      교환 반품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1:1문의를 남겨주시거나, 고객만족센터(080-023-6363)로 전화 접수 부탁드립니다.

    • [포인트 및 이벤트] 적립된 마일리지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번호: 5

      [마이페이지>나의 혜택>마일리지] 에서 확인 가능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1:1문의 혹은 고객만족센터(080-023-6363)으로 문의바랍니다.

    • [마일리지 및 이벤트] 마일리지가 사라졌어요. 유효기간이 있나요?   

      번호: 4

      -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12개월(1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마일리지별로 유효기간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소멸 30일 이전에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정보로 SMS를 통해 소멸 내용을 안내듸고 있습니다.

      - 적립금에 대한 자세한 내역은 마이쇼핑 >마일리지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마일리지 및 이벤트] 상품을 구매했는데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번호: 3

      배송완료 이후 자동적립되며, 이후에도 적립되지 않을 시 고객센터 1:1문의 혹은 고객만족센터(080-023-6363)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 후기 작성 시 아래와 같이 지급 됩니다.

      - 일반 텍스트 후기 200M, 포토 후기 500M 적립됩니다.

      - 무료샘플/0원 이벤트 상품은 적립금이 직급되지 않습니다.

      - 직접 찍은 사진이 아닐 경우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동일한 텍스트나 사진일 경우 적립금이 회수처리 될 수 있습니다.

      예시)장바구니 캡쳐 및 주문내역 캡처 이미지 등록 시 적립금 회수

    • [배송안내]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번호: 1

      카드결제 완료 또는 계좌이체 주문이후 입금액이 확인된 이후 상품 준비 과정을 거쳐 배송이 시작됩니다.


      평균 오전 9시 이전 결제완료건은 당일 출고되며 그 이후 결제건은 익일 출고됩니다.


      배송기간은 상품과 제품의 특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상품페이지에서 배송관련 상세 정보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